나만의 작은 취미, 그림 그리기


0
Categories : 취미

Drawing

작년에 취미로 그림 그리기를 시작했는데, 정말 재미있는 경험이었어요. 처음 시작할 때는 감이 없었기 때문에 어떤 그림을 그려야 할지 막막했는데, 로드맵을 짜놓고 천천히 따라가니까 점점 발전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림을 그리면서 나만의 세계에 잠길 수 있고, 스트레스와 일상적인 고민들을 잊게 해주죠. 매일 조금씩 그림을 그려보면서 나를 표현하는 방법도 찾고, 무엇보다도 창의력을 기를 수 있는 경험이었습니다.

내가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걸 깨닫고 나서부터는 주말마다 그림 교실에 들러서 친구들과 함께 그림을 그려요. 서로 다른 스타일의 그림을 보며 영감을 받아서 내 그림에도 적용해보고, 친구들의 조언을 들으며 더 발전된 작품을 만들 수 있어요.

취미로 그림 그리기를 선택한 것은 아주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나의 생각과 감정을 그림을 통해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이 생겼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었기 때문이죠. 또한, 일상적인 일들에 지쳐 있을 때 그림 그리는 시간을 가져서 정신을 차리고 마음을 정화시킬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어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그림 그리기를 통해 나만의 작은 세계를 표현하고, 창의력을 키워가는데 노력하고 싶어요. 그림 하나하나가 나를 표현하는 방법이 되고, 성장하는 나를 보며 뿌듯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 나만의 작은 취미로서의 그림 그리기는 내게 큰 힘이 되고,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좋은 취미입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